제3공화국 다운로드

로마 가톨릭 가정주의자 질서는 국가 신문 라 크루아에 의해 압력 그룹 미디어를 혁명. 그것은 적극적으로 지역의 취향에 맞게 지역 판과 함께, 가장 현대적인 기술과 유통 시스템으로 혁신하면서 전통 가톨릭을 옹호했다. 세속주의자와 공화당원들은 이 신문을 가장 큰 적으로 인식했으며, 특히 드레퓌스를 배신자로 공격하고 반유대주의를 조장하는 데 앞장섰을 때 였다. 드레퓌스가 사면된 후, 급진정부는 1900년에 가정주의 명령과 신문 전체를 폐쇄했다. [20] 제3공화국의 초기는 1870-71년 프랑코-프로이센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혼란에 의해 지배되었고, 공화국은 1870년 나폴레옹 III 황제의 몰락 이후에도 계속 임금을 받았다. 전쟁 후 프로이센에 의해 정확한 가혹한 배상은 알자스의 프랑스 지역 (테리토이 르 드 벨포르트 유지)와 로렌 (모젤의 북동부, 즉 현재의 부서), 사회적 격변, 설립의 손실을 초래 파리 코뮌의. 제3공화국의 초기 정부는 군주제를 재확립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그 군주제의 본질과 왕좌의 정당한 점령자에 대한 이견은 해결될 수 없었다. 결과적으로, 제 3 공화국, 원래 임시 정부로 구상, 대신 프랑스의 정부의 영구 형태가되었다. 1940년 프랑스가 패배하기 전인 1940년 존 군터는 제3공화국(“민주주의의 환원광고 부조리”)이 평균 8개월의 내각103개, 전 총리 15명이 살고 있다고 보고했다. [114] 마크 블로흐는 그의 저서 `이상한 패배`(1940년에 쓰여졌고 1946년에 사후 출판)에서 프랑스 상류층이 1936년 대중 전선 승리 이후 프랑스의 위대함을 믿지 못했다고 주장했고, 그래서 스스로 넘어질 수 있었다고 주장했다. 파시즘과 패배주의의 주문에서. 블로흐는 제3공화국이 사회적 긴장, 불안정한 정부, 비관과 패배주의, 두려움과 모순된 외교, 주저하고 근시안적인 군사 전략을 만들어낸 깊은 내부 “부패”로 고통받았다고 말했다. 1940년 6월 독일의 승리를 촉진했다.

[115] 1943년 그의 저서 `프랑스의 그레이브디거`에서 페르티나스라는 펜 이름으로 쓴 프랑스 언론인 안드레 제라우드(André Géraud)는 그가 총체적 무능력하다고 여겼던 것에 대해 전쟁 전 지도부를 기소했다. [115] 제3공화국은 당시 유럽을 휩쓸고 있는 제국주의적 정신에 따라 프랑스 식민지 제국을 발전시켰습니다.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프랑스 북아프리카와 프랑스 인도차이나였습니다. 프랑스 행정관, 군인, 선교사들은 프랑스 문명을 이 식민지(미션 문명)의 지역 주민들에게 데려오기 위해 헌신했다. 일부 프랑스 기업인은 해외로 갔지만, 영구적인 정착지는 거의 없었다. 가톨릭 교회는 깊이 관여되었다. 그 선교사들은 영원히 머물며, 현지 언어와 관습을 배우고, 원주민을 기독교로 개종시키기 위해 헌신하는 부속된 사람들이다. [62] 제3공화국(1870~1940년)의 생애 동안 공화당, 군주주의자, 권위주의자들(나폴레옹주의자 등)들 사이에서 프랑스의 가톨릭 교회의 지위를 둘러싼 전투가 있었다. 프랑스 성직자와 주교는 군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고, 그 계층의 대부분은 고귀한 가족출신이었다. 공화당은 교회와 군주제의 동맹을 공화당에 대한 정치적 위협이자 현대진보정신에 위협이 된다고 여겼던 반사무적 중산층을 기반으로 했다. 공화당원들은 교회의 정치적, 계급적 소속을 비난했다. 그들을 위해, 교회는 앙시앙 레지메를 대표, 대부분의 공화당이 그들 뒤에 오래 희망 프랑스 역사에서 시간.

공화당은 개신교와 유태인의 지지에 의해 강화되었다. 가톨릭 교회를 약화시키기 위해 수많은 법률이 통과되었습니다.